Unity

[Unity] CinemachineBrain Custom Blends

날아가는기억잡기 2022. 12. 7. 19:13

CinemachineBrain 내의 CUstom Blends를 이용하면 Live 카메라를 바꿨을 때, 어떤 식으로 카메라를 이동시킬지 커스텀 가능하다.

위 사진에서는 Camera_ButtonCutScene이 켜지거나 꺼졌을 경우, 즉각적으로(부드럽게 말고) 카메라를 이동하도록 구현했다.
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Unity] 사운드, OGG와 MP3 차이  (0) 2023.05.26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4)  (0) 2021.05.16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3)  (0) 2021.05.13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2)  (0) 2021.05.12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1)  (0) 2021.05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