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inemachineBrain 내의 CUstom Blends를 이용하면 Live 카메라를 바꿨을 때, 어떤 식으로 카메라를 이동시킬지 커스텀 가능하다.
위 사진에서는 Camera_ButtonCutScene이 켜지거나 꺼졌을 경우, 즉각적으로(부드럽게 말고) 카메라를 이동하도록 구현했다.
'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] 사운드, OGG와 MP3 차이 (0) | 2023.05.26 |
---|---|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4) (0) | 2021.05.16 |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3) (0) | 2021.05.13 |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2) (0) | 2021.05.12 |
[Unity] Unity 최적화 공부(1) (0) | 2021.05.12 |